유저스토리랩에서 모바일 클라이언트 개발자를 채용합니다.
안녕하세요. 유저스토리랩 대표이사/공동창업자 정윤호입니다.
유저스토리랩에서 모바일 클라이언트 개발자를 채용합니다. 유저스토리랩은 2008년 창업하여 두 차례의 투자를 받고 안정적으로 성장해 가는 스타트업입니다. 그동안의 경험과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새롭게 쏘아올릴 로켓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
저희는 이런 분을 찾고 있습니다.
- 2년 이상의 개발 경력, 그 중 1년 이상의 android 또는 iOS 개발 경험이 필요합니다.
- 전산공학 또는 관련 학사 학위 소지자 또는 동등한 수준의 지식이 필요합니다.
- 스타트업 경험이 있으시면 더 좋겠습니다. 그렇지 않더라도, 스타트업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신 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.
- 협업하는 다른 개발자를 배려하는 코딩을 하실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.
- 경험하신 모바일 개발중 게임이 아닌 앱이 있으면 더 좋겠습니다.
- 개발 초기부터 마켓 릴리즈, 라이브 대응까지 전체의 프로세스를 경험 해 보신 분이면 더 좋겠습니다.
이런 회사를 찾고 계신 분이라면 저희가 바로 그런 회사입니다.
- 안정적인 환경에서, 마음껏 모험도 하는 스타트업입니다.
- 더 나은 방법으로 목표에 다가가기 위해 직군을 넘어 많이 이야기하고 서로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 모여 있습니다.
- 서로를 믿고 존중하는, 무례하지 않은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. 재택근무에 대해 열린 자세를 가지고 있고, 실제로, 저희 직원 중 두 분은 장기간 재택근무중에도 멋진 결과와 훌륭한 협업으로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.
- 야근을 굳이 하겠다면 말리는 사람은 없습니다만, 충분한 휴식 속에서 더 나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
- 지친 심신을 위로해줄, 저희처럼 호기심 많은 귀여운 두 마리의 고양이가 재롱을 부리는 멋진 환경의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습니다.
현재 저희 팀은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.
- 경영/기획 (2명)
- 마케팅/커뮤니케이션 (2명)
- UX / UI 디자인 (3명)
- 웹/서버 개발 (3명)
- 모바일 개발 (2명 + YOU!)
자유 형식의 이력서를 hr@userstorylab.com 으로 보내주시면 빠르게 검토하고 연락 드리겠습니다.
기술 면접에는 코딩 테스트가 포함될 예정입니다. 지원 분야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과 문제 해결 능력, 소스 독해 능력, 코딩 스타일 등을 종합적으로 알아보려고 합니다.